Scrap

아이언 펭귄: 첫 오픈소스 아이언맨 슈트가 도래하는가?

tomato13 2013. 5. 5. 22:10

죄송합니다. 아래 번역은 저도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http://www.zdnet.com/iron-penguin-first-open-source-iron-man-suit-within-reach-7000014894/


아이언 펭귄: 첫 오픈소스 아이언맨 슈트가 도래하는가?

정리: 백만장자 천재 토니 스타크의 획기적인 일에서 작업하면서 첫번째 리눅스 기반의 아이언맨 슈트가 곧 홈브루빌더(?)에게 현실로 나타날지 모른다.

 

토니 스타크, 백만장자 기술 천재가 그가 2008년에 아이언맨이기 이전에 조차 다른 사람들은 증강 파이팅 슈트를 만들고자 노력하였다. 지금 스타크는 아이언 맨 기술이 양조음료업자에게 도달했고 일이 첫번째 오픈소스 증강 파이팅 슈트에 대해서 작업이 시작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은 물론 단지 가장 앞선 양조 투자가가 시도하기를 원할 일이다. 당신 자신의 갑옷을 만드는 것은 쉽지 않다.

 

그러나 그글 글래스, 팰러랠 슈퍼컴퓨터 보드 그리고 래스퍼리 파이의 연동 작업으로 리눅스 기반 전투 갑옷으로의 첫 걸음이 진행된다. 리눅스 토발즈(리눅스창시자)가 아이언 펭귄관련 작업을 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다. 그러니까 다이빙 슈트인데 서피스 다이빙 로그 프로그램으로 동작한다.

 

물론 모든 사람이 오픈 소스 갑옷의 생각을 좋아하지는 않는다. ZDNet 작가 펄로우는 그러한 슈트가 악인들에게 사용될가 걱정한다. 그가 구글 글래스에 대해 말함에 따라 악마의 글래스는 14세 소년을 걸어다니는 스텔스 검사 기기로 만드는 소프트웨어를 포함할지도 모른다.